⊙기자: 출근길 교통정보입니다.
지금 현재의 교통량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나 오전과 오후 그리고 퇴근길까지 계속되는 정체 구간도 오늘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정체 이유는 원래 교통량이 많은 금요일에다 오후부터는 눈이 내린다는 기상예보 그리고 설과 관련된 특수 교통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가급적 승용차 운행을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남부순환도로입니다.
오류동 부근을 지나고 있습니다마는 왼쪽 차로가 시흥나들목 그리고 오른쪽 차로가 공항사거리 방면으로 일찍부터 교통량이 상당히 늘어난 모습이고 또 박미고개에서 시흥 사거리쪽 도심 방면도 아직은 완전 정체구간은 아닙니다마는 평소의 교통량보다는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낮 시간대는 협진 사거리부근에 있는 우시장을 이용하는 차량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이 구간 소통상태는 편치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군자교에서 화양리 고가차도를 넘어서 영동대교 북단쪽 동 2로도 일찌감치 큰 정체 속으로 들어섰습니다.
그리고 동부간선도로는 중랑교나 월릉교에서 성수대교 북단 방면이 10분 정도 일찍 정체가 시작된 상황은 교통량이 그 만큼 늘었다는 것을 의미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올림픽대로 여의교에서 잠실 방면이나 노들길도 흑석동 방면이 큰 정체 구간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쪽으로 들어가는 차량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대형 주차장을 만들어놨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취재후] ‘공짜폰’은 소비자의 지갑 안에 있다](/data/news/2015/01/08/2998336_AXE.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