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고향으로, 고향으로 가는 고향길, 귀성길 아침 날씨가 조금 추워졌다는 것, 울릉도, 독도에 눈이 조금 내리고 있다는 것 외에는 크게 흠잡을 만한 것이 없는 고른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일부터는 상황이 조금 달라져서 날씨가 더욱 흐려지겠고요, 설인 내일 밤이나 밤 늦게부터 전국에 걸쳐서 눈이나 비가 조금씩 내리겠습니다.
내일 내릴 확률은 40% 정도로 낮은 편이지만 연휴 끝날인 25일에는 전국이 흐린 가운데 눈이나 비가 내리고 특히 남부지방에서는 그 양도 다소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과 내일 모레 이렇다 할 추위는 없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꽤 쌀쌀하겠습니다.
오늘 아침기온입니다.
중부지방의 아침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서울과 인천 영하 6도, 춘천이 영하 11도, 철원이 영하 16도 정도를 가리키고 있고 청주나 대전도 영하 6도입니다.
남부지방의 기온도 어제보다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전주 영하 5도, 광주와 대구는 0도, 부산 2도, 창원, 제주 4도입니다.
한낮의 기온입니다.
서울과 인천은 2도, 강릉, 대전 4도, 청주 3, 춘천 2도 되겠고요.
남부지방은 이보다는 조금 높은 7도에서 10도 분포, 광주와 부산 9도, 전주, 대구, 창원 7, 제주 10도에 이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 오늘, 내일 조금 높겠습니다만 선박운항에는 별 지장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구름모습입니다.
우리나라 비교적 맑은 날씨를 띠고 있습니다.
울릉도, 독도 부근으로만 약한 눈발이 날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오늘은 주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날씨가 전반적으로 맑겠습니다만 내일 후반부터는 남서부에서 다가오는 기압골 때문에 날씨가 흐려지고 내일 밤과 모레 사이에 눈, 비 소식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GO!] 파리 테러 충격 ‘쓰러진 행인 확인 사살’](/data/news/2015/01/08/2998388_yH8.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