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 출근길 교통정보입니다.
제물포로 영등포 방면이나 동부간선도로 월릉교 부근의 첫 정체 시작 시간이 늦어졌다는 것은 그 만큼 교통량이 줄었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오늘과 내일까지는 설 여운이 남아 있는 기간이기 때문에 출근하지 않는 가족이 많을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아침 출근길까지는 큰 정체구간은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내 안쪽 상황입니다.
서부간선도로 진입구간인 성산대교 남단 일대의 모습도 지금은 양 방향 모두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고 또 자유로에서 성산대교 북단쪽으로 들어오는데도 지금은 큰 어려움도 없는 상태입니다.
올림픽대로도 역시 좋습니다.
청담교를 넘어서 공항쪽으로 이동하는 데도 약간의 속도를 낼 수 있을 만큼이고 또 경부고속도로 시가지 구간 상하행선이나 중부나 서해안고속도로의 소통 상태도 나무랄데 없이 좋은 상태여서 오늘 아침 출근길은 특별히 문제되는 구간은 없습니다.
다만 언제나 정체되는 구간인 동부간선도로 중랑교 부근이나 경인고속도로 상행선이 밀려 있을 정도지만 꼬리는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월해서 좋은 날입니다.
그러나 과속으로 인한 사고 위험이 높다는 점에서 달리는 속도을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GO!] 파리 테러 충격 ‘쓰러진 행인 확인 사살’](/data/news/2015/01/08/2998388_yH8.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