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내일 날씨 자세히 알아봅니다.
조석준 기상캐스터입니다.
⊙기자: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에 전국적으로 눈이나 비가 오는 곳이 많겠습니다.
특히 내일 새벽에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중부 내륙지방은 눈이 쌓이는 곳이 있기 때문에 차량 운행에 유의하셔야 되겠습니다.
또 해상 곳곳에서는 돌풍이 불고 안개까지 짙게 끼겠습니다. 휴일인 모레는 전반적으로 구름이 많이 끼는 가운데 오늘보다는 추워지겠습니다.
구름의 이동 모습 보시겠습니다. 우리나라 전역이 눈과 비구름으로 덮인 가운데 곳곳에서 눈이나 비가 오고 있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서울을 비롯한 중북부지역에 1에서 3cm, 영동과 충청 이남지역에는 최고 8cm 가량의 눈이 오겠습니다.
그리고 남쪽으로 갈수록 비가 내리는 곳이 많아서 남부지역에는 5에서 최고 30mm 가량의 비가 오겠습니다.
현재 일부 서해상을 빼놓은 모든 해상에는 폭풍경보와 주의보가 내러져 있습니다.
나머지 서해해상에도 내일 새벽이나 오전에는 기상특보가 발효되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눈 또는 비가 내리다가 오후부터 점차 개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이 영하 1도를 비롯해서 전국이 영하 6도에서 영상 6도로 오늘보다는 조금 내려가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영상 2도에서 8도로 오늘과 비슷한 분포가 예상됩니다.
내일 전 해상에 눈 또는 비가 오다가 점차 개겠습니다.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2m에서 최고 6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GO!] 파리 테러 충격 ‘쓰러진 행인 확인 사살’](/data/news/2015/01/08/2998388_yH8.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