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출근길 교통정보입니다.
전 시간에 안내해 드린 것과 같이 시내 교통상황이 크게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찍부터 밀리는 구간도 많고 또 꼬리도 점점 길어지고 있는 상태여서 오늘 아침 출근길이 편치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낮부터 비나 눈이 내린다는 기상예보는 오늘 저녁에 빙판길을 예상해 주는 그런 상태인데요.
이럴 때는 승용차 운행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 알고 계시리라 믿으면서 시내 안쪽 상황 보시겠습니다.
청계고가도로 도심방면 6가 부근에 오늘 새벽에 상판 보수작업이 있었습니다.
7시 5분쯤 작업이 끝난 상태지만 그 여파는 지금까지 남아 있는 상태고 또 출근길이 끝날 때까지는 이런 모습은 달라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동부간선도로도 본격적인 출근길 정체가 시작됐습니다.
중랑교 부근 정체현상은 물론이고 또 뒤쪽을 잇는 월릉교나 월계동까지 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동작대교 이수사거리에서 현충로쪽으로 들어오는 도심방면도 빠른 증가 추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림픽대로 청담교에서 공항방면도 예상보다는 수월한 소통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멀지 않아서 깊은 정체 구간으로 바뀐다는 것은 예상할 수 있는 일입니다.
시흥나들목에서 난곡사거리 사이 구간입니다.
오른쪽 차로를 따라서 봉천동 방면 교통량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상태인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곳은 시흥대로입니다.
왼쪽이 외곽 방면으로 교통량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GO!] 파리 테러 충격 ‘쓰러진 행인 확인 사살’](/data/news/2015/01/08/2998388_yH8.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