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완벽한 화음으로 전세계 폭넓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미국의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 투 맨이 우리나라를 무대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서 우리나라를 전 세계에 알릴 것으로 기대되는 뮤직비디오를 이승기 기자가 보여 드립니다.
⊙기자: 리듬 앤 블루스의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전 세계 폭넓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 투 맨.
지금까지 3500만장의 음반이 팔린 세계적인 팝스타가 우리나라를 찾아 뮤직비디오를 찍었습니다.
뮤직비디오의 배경은 전통가옥의 멋이 물씬 깃든 남산의 한옥마을.
느리면서도 감각적인 목소리와 한옥의 멋이 이색적인 어울림을 보여줍니다.
전통 무예인 우리나라의 태권도도 뮤직비디오에 등장했습니다.
전세계 문화유적지와 자연을 찾아 톱스타의 음악을 들려주는 이 뮤직비디오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특별히 우리나라에서 촬영됐습니다.
⊙루이 프리드먼(뮤직비디오 감독): 세계인들이 뮤직비디오로 한국의 다양하고 독특한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도영심(한국방문의해 추진위원장): 그들이 선호하는 음악, 그들이 좋아하는 예술 형태를 통해서 한국을 같이 접목시켜서 관광 한국을 부각시키는 겁니다.
⊙기자: 오는 4월쯤 음악채널인 MTV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될 이 뮤직비디오는 음악과 영상으로 우리나라를 호소력 있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KBS뉴스 이승기입니다.


















































![[GO!] 파리 테러 충격 ‘쓰러진 행인 확인 사살’](/data/news/2015/01/08/2998388_yH8.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