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전해 드립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 정보입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이 복잡했던 것처럼 오전 시간 정체현상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구간은 아주 수월한 곳도 있기 때문에 시내 전체 간선도로가 모두 불편하다기보다는 올림픽대로나 서부간선도로와 같은 대형간선도로의 교통량이 많다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교통상황 먼저 항만소식입니다. 오늘은 6개 항로가 운항할 수 없습니다.
남해바다 일부 지역에 내려져 있는 폭풍주의보와 높은 파도로 인해서 목포에서는 개마, 안마도, 여수에서는 거문도와 연도, 그리고 제주에서는 추자 또 포항에서 울릉도 뱃길이 통제되는 등 오늘은 모두 6개 항로의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공항소식입니다. 탑승수속이 중단됐던 속초행 첫 비행기가 뜰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속초공항 바람이 측풍부터 정풍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지금 상황이라면 정시에 출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 전해 드립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대체로 조용한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수도권 지역 상행선 교통량이 약간 많은 편이긴 합니다만 사고도 없고 또 노면상태도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다만 작업관계로 밀리는 곳이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377km 지점에 있는 인포정류장에서 경주까지 반사체 세척작업을 하고 있는 중이고 또 중부고속도로 하행선 중부 4터널 안에서는 노면보수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동고속도로 양지에서 호법사이 구간 하행선에서는 잔설 제거작업을 하고 있어서 작업구간 주변 도로가 복잡하다는 소식 전해 드립니다.
지금 시간 서울시내 간선도로 중에서 가장 심하게 밀리고 있는 지역은 올림픽대로 청담대교에서 한남대교 남단방면 사이 구간이 크게 밀려가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아파트 헬기 충돌…“회사 전화에 압박 느껴”](/data/news/2015/01/08/2998659_13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