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출근길 교통정보입니다.
교통량이 많고 적음의 차이가 큰 아침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약 10분 정도 일찍 출근길이 시작됐고 지금은 크게 밀리거나 대체로 수월한 곳이 반반 정도의 교통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먼저 교통량 많은 구간부터 보시겠습니다.
동부간선도로의 정체 시작 시점은 바로 군자교 남단부근입니다.
지금 중랑천 건너쪽 도로가 성수대교 북단방면으로 군자교 이후 지역은 수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뒤쪽으로 있는 중랑교 부근 정체현상은 더 이상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을 정도고 또 뒤에서 따라오는 월계1교 부근은 좀처럼 풀릴 것 같지 않은 완전 정체구간입니다.
성산대교 남단부근은 서부간선도로쪽으로 나간 외각방면은 대체로 수월합니다.
그러나 반대쪽 도심방면 교통량이 모아진 상태고 또 올림픽 대로 수산시장 앞에서 노량대교 진입구간 정체현상은 7시 10분쯤부터 시작됐고 지금은 꼬리가 점점 길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외에도 화양리에서 영동대교, 청량리에서 제기동 사거리, 그리고 자유로 도심방면 교통량이 증가추세를 나타내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 경인로와 통일로의 교통상황도 불편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영등포시장 4거리에서 구로구청 방면이나 또 합정동 사거리에서 동교동 사이 왕복구간, 또 강남 송파 강동지역의 교통소통 상황은 대체로 좋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리고 한강다리 상황도 오늘은 크게 염려할 정도는 아닙니다마는 강변북로 성수대교 북단에서 천호대교 방면 긴 구간이 지금 밀려가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아파트 헬기 충돌…“회사 전화에 압박 느껴”](/data/news/2015/01/08/2998659_13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