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간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입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입니다.
주말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교통상황은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다만 일부 간선도로의 교통량이 많고 지금 시간에는 절대로 밀리지 않는 곳이 정체되는 곳도 있어서 시내 전체 간선도로의 상황으로 볼 때는 수월하다고 하겠습니다마는 일부 구간은 운행을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영동대교 남단에서 한남대교 남단 사이 구간이 바로 그렇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단지 한남대교 남단에서 경부고속도로 쪽으로 나가는 진출입 날개가 정체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영향을 받아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양재동 사거리에서 예술의 전당 방면 교통량도 많은 편이고요.
또 제물포로 영등포 방면은 신월 뒷쪽으로 약 3km 구간이 정체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동부간선도로도 이상스럽습니다.
주말 오전 이 시간이면 완전히 풀리는 구간입니다마는 오늘은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교통량이 많은 편이고요, 또 다른 지역 소통상태는 그러나 대체로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지역 소통상태를 보면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몇 개 지역만 피하신다면 수월한 구간을 달리실 수가 있겠는데요.
다음은 항만 소식 한 번 알아보시겠습니다.
58번 띄워 주시고요.
오늘은 91개 항로 115척이 정상 운항되고 있다는 소식 들어와 있고 또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편은 지방공항 안개 때문에 지연 출발되기도 했었습니다마는 지금은 모두 정상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작업구간이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의 경우에는 수원에서 서울 영업소까지 중앙분리대 부근에 쌓여 있는 노면 청소작업이 있을 예정이고 또 외곽순환고속도로 서하남에서 퇴계원 사이 구간에서는 노면 보수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아파트 헬기 충돌…“회사 전화에 압박 느껴”](/data/news/2015/01/08/2998659_13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