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간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입니다.
서울 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 정보 먼저 집회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국립한국부동산신탁 경영과 관련된 입주민들의 집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여의도에 있는 문화마당에서는 약 2500여 명의 관계자들이 모일 것으로 보이고 또 마당집회가 끝나면 주변 도로 약 1.5km 구간을 도는 행진이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 항만 소식입니다.
오늘은 3개 항로가 운항 통제되고 있습니다.
서해 먼 바다에 높은 파도가 이는 곳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목포에서 홍도와 흑산도로 가는 뱃길과 군산에서 어청도행이 운항 통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편은 모두 정상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수도권지역 고속도로 상행선 교통량이 무척 많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의 경우에는 상적 정류장에서 양재까지 약 5km 구간이 밀려있고 외곽 순환고속도로는 구리에서 요금소까지 4km 구간, 그리고 경인고속도로 상행선은 신월 종점 뒤쪽으로 약 3km 구간이 정체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작업구간도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312km 지점에 있는 경북 경산 부근 하행선에서는 사고 복구 작업 중에 있고 수도권 지역에서는 외곽순환고속도로 구간 중에서 판교에서 퇴계원 방면 약 3km 지점에서 차선그리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하남에서 퇴계원 사이 구간에서는 청소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나실 때는 조심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시내 안쪽 상황 보시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수산시장 앞에서 노량대교 진입구간 정체가 지금까지도 풀리지 않고 있는 모습이고요.
또 나란히 달리고 있는 노들길은 흑석동 고갯길 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아파트 헬기 충돌…“회사 전화에 압박 느껴”](/data/news/2015/01/08/2998659_13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