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시각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입니다.
서울 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정보 먼저 집회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낮시간 동안 구로 3동에 있는 제일레미콘 앞에서는 건설운송노조원들의 집회가 예정되어 있고 오후 2시부터는 삼성동에 있는 한전 앞에서 전력기술노조원 약 800여 명이 모이는 집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음 작업관련 소식입니다.
오늘부터 12월 11일까지 사직터널 보수작업 관계 한 개 차로씩 단계적으로 통제된다는 소식 들어와 있습니다.
오늘 새벽부터 외곽방면 제일 마지막 터널 한 개 차로가 통제되어 있는 상황이어서 사고 위험도 높고 또 세종로와 율곡로의 퇴근길 정체 현상이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서대문 사거리쪽으로 우회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시가지 구간 상행선 교통량이 꽤 많습니다.
보고 계신 곳은 양재나들목 일대 모습으로써 그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차량들이 한남대교 남단방향 상행선으로 정체 현상이 아직은 계속되고 있는 상태이고 또 이런 현상은 서초 나들목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초 나들목 이후 구간은 정상소통되고 있습니다.
다음 작업 구간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목천부근에서는 차선그리기, 수신 정류장과 환간부근에서는 노면 보수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고 또 하행선은 신갈에서 오산 사이 구간에서 시설물 철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부고속도로입니다.
중부 4터널에서는 전등교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태인에서 금산사 사이 구간에서는 청소 작업이 진행되고 있어서 각각 한 개 차로씩 지금 시간 막혀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