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선수): 바람 때문에 어떤 때는 홈런이 되는 타구가 잡히기도 하고 또 바람을 타서 또 홈런이 되기도 하고...
⊙하일성(야구해설위원): 비 오고 난 다음에 습도가 높은 날에 변화구 투수들이 좋은 기록들을 굉장히 많이 냈습니다.
⊙기자: 경기를 잘 풀어나가기 위해서는 먼저 하늘을 읽을줄 알아야 될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에는 맑고 화창한 날씨여서 멋진 경기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처럼 전국의 대기가 깨끗한 하루였습니다.
서울의 시정도 20km를 넘어서 가을 하늘처럼 선명한 날씨였는데요, 현재 우리나라 주변에 별다른 구름이 없고 또 중국 내륙지방까지도 구름없이 깨끗한 날씨이기 때문에 내일 모레까지도 이렇게 맑은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내일은 우리나라 중심에 이렇게 고기압이 딱 자리잡으면서 전국적으로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다만 아침에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이 12도 등 전국이 6도에서 16도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낮기온은 서울이 25 등 전국이 25도 안팎까지 올라가면서 초여름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동해에서 먼바다에서 조금 높게 일겠고 곳곳에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앵커: 뉴스투데이 오늘 순서 여기서 모두 마치겠습니다.
하루 밤만 자고 나면 또 즐거운 주말입니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주말 보내시구요, 저희는 다음 주 월요일 저녁에 다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