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 교통량이 많은 곳이 있기는 있습니다.
전체 간선도로의 소통 상태는 대체로 좋은 편이어서 오늘 아침 출근길은 평균작 이상입니다.
조금 천천히 나오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오후에는 집회도 있고 행사도 있고 또 주말 교통량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지금 현재 상황을 보시면서 승용차를 이용하시게 되면 퇴근길은 쉽지 않다는 것 감안하셔야 됩니다.
오늘 있을 행사관련 소식부터 알아보시겠습니다. 오늘은 9시 20분부터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기초질서 지키기 다짐대회가 약 27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있을 예정이고 또 저녁 6시 30분부터는 보라매 공원에서 2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 관악구민과 청소년이 함께 하는 열린 음악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집회도 예정돼 있습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건설운송노조원 약 1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집회가 예정되어 있고 또 집회가 끝나게 되면 명동까지 3.4km 구간을 행진할 계획입니다.
다음은 내일 있을 마라톤 관련 소식입니다. 내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오픈마라톤이 있을 예정입니다.
잠실주경기장에서 송파대로와 탄천 2교를 지나서 주경기장으로 다시 돌아오는 하프마라톤과 또 10km 코스, 또 5km 코스 등 단축 마라톤도 예정되어 있어서 달리는 구간 진행방향 전차로가 통제된다는 소식입니다.
참가 인원은 약 8300명 정도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