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간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정보, 먼저 시내 안쪽상황부터 보시겠습니다.
일부 지역은 주말 오전 교통량이 크게 늘어난 상태여서 벌써부터 가다 서다를 거듭하는 구간도 있고 또 지금은 수월하다고 하더라도 빠른 증가추세를 나타내고 있는 구간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서 주말 오후 정체현상이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행사 관련 소식입니다. 조금 전 9시 20분부터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기초질서다지기 결의대회가 약 27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고 또 저녁 6시 30분부터는 보라매 공원에서 약 2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 관악구민과 또 청소년이 함께 하는 열린 음악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집회도 예정돼 있습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건설운송 노조원 약 1000여 명이 모이는 집회가 예정돼 있고 또 집회가 끝나게 되면 명동까지 3.4km 구간을 행진할 계획입니다.
통제구간도 있습니다. 남산 1호터널 세척 작업 관계로 오늘 밤 11시부터 내일 새벽 6시까지 7시간 동안 도심방면 한 개 차로가 통제됩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내일 있을 마라톤 관련 소식입니다. 내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오픈 마라톤이 있습니다.
잠실주경기장에서 송파대로와 탄천 2교를 지나서 다시 주경기장으로 돌아오는 하프마라톤, 그리고 10km 코스와 또 5km 코스 등 단축 마라톤도 있을 예정이어서 달리는 구간 진행방향 전 차로가 통제된다는 소식입니다.
참가 인원은 약 8300여 명 정도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외곽순환고속도로 판교에서 구리 방면 1.5km 지점에서는 화물차끼리 추돌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사고처리는 조금 전에 끝나기는 했습니다마는 아직도 사고 여파가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