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패디큐어를 왜 칠하셨어요?
⊙인터뷰: 그냥 맨발이면 밋밋할 것 같아서요.
⊙인터뷰: 발에다 옷을 입힌다는 느낌으로...
⊙임미숙(KISS NAIL 원장): 날씨가 더워지면서 패디큐어를 찾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해는 작년과 달리 톤이 파스텔 계열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기자: 같은 신발이라도 밝은 신발을 신으면 발 온도를 4도에서 9도 정도 떨어뜨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밝은 패디큐어를 칠하면 발가락이 좀 시원해 질까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덥겠습니다.
내일 날씨 자세히 보실까요,
지금 구름이 거의 없어 보이지만 전국적으로 약하게 황사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중부지방쪽으로 황사가 강해지고 바람도 세기 때문에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남쪽에 중심을 둔 뜨거운 고기압권에서 한여름 날씨를 보이겠고, 밤부터 고기압 가장자리에서 구름이 점차 많아지겠습니다.
아침기온은 서울 12도 등으로 오늘보다 약간 높겠고, 낮기온은 크게 올라서 조금 덥겠습니다.
강릉은 31도까지 오르겠고 대구는 28도 그리고 부산과 서울은 26도로 오늘 낮보다 5도나 높겠습니다.
물결은 서해에서 비교적 높게 일겠습니다.
당분간 비소식은 없구요, 내일이 가장 덥고, 모레부터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앵커: 뉴스투데이 오늘 순서 여기서 모두 마치겠습니다.
⊙앵커: 요즘 낮에는 날씨가 꽤 더운데요, 때아닌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더라고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