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 먼저 집회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낮시간 동안 서울역 광장에서는 건설운송 노조원 약 1000여 명이 모이는 집회가 있고 또 오후 늦은 시간에는 명동까지 행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전국언론노동조합원들의 내외경제신문사 집회와 행진 그리고 타워크레인 기사 노조원들의 도곡동 집회와 행진 등 크고 작은 행사가 여러 곳에서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음 공항 소식입니다.
10시 25분발 속초행 첫 비행기가 현지 공항에 부는 강한 바람 때문에 결항됐고 10시 10분발 목포행은 수속은 하고 있는 상태이지만 결항 가능성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작업으로 인한 통제구간이 많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의 경우에는 확장구간인 천안 부근에서는 선형 변경작업 또 154km 부근인 대전지점에서 교량 보수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입암정류장 부근인 123km 지점과 126km 지점 등 2개의 장소에서 노면보수작업을 하고 있고 또 88고속도로는 담양에서 함양 사이 구간에서 차선 그리기 작업 관계로 엇갈아 이용하는 교호통행 중에 있습니다.
다음 시내 안쪽 상황 보시겠습니다.
역시 목요일입니다.
대부분 간선도로는 출근길 정체가 모두 풀렸습니다.
다만 오늘 아침 출근길에서도 안내해 드렸습니다마는 동부간선도로 성수대교 북단 방면이 유난스럽게도 밀려가고 있습니다.
보시는 그림 강 건너 밀려 있는 차량들이 성수대교 북단쪽으로 가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고 계십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