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경기도 구리시나 남양주에서 강동대교를 이용하고 계신 가족께서는 이 안내를 귀담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보고 계신 곳은 강일나들목 강동대교 남단 부근입니다. 올림픽대로 쪽으로 진입한 날개 지금 보이시죠? 이 날개가 오늘 낮 12시부터 내년 10월 말까지 약 17개월 동안 전면 통제됩니다.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강동대교 남단을 지나셔서 P자형으로 두 번을 돌아서 올림픽 대로로 진입할 수 있도록 조치했습니다.
안내 이정표를 잘 보고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집회 관련 소식 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서울역 광장에서는 택시노련관계자 약 600여 명이 모이는 집회가 있을 예정이고 오후 4시부터는 명동까지 행진할 계획이어서 주변도로의 혼잡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 항만 소식입니다. 폭풍주의보와 고파고로 인해서 오늘은 19개 항로가 운항 통제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는 장승포 등 6개 또 여수에서는 거문도 등 4개 항로가 통제되고 있는 등 모두 19개 항로입니다.
다음 공항 소식입니다. 포항, 여수, 울산, 속초행이 결항됐고 또 이후 비행기 탑승수속도 중단되고 있습니다.
현지 공항에서는 약간의 비와 안개 그리고 낮은 구름이 깔려 있어서 시정상태가 고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중부고속도로 상행선 16km 지점에 있는 중부3터널 부근을 달리던 관광버스가 중앙선을 넘으면서 하행선에 걸쳐졌습니다.
따라서 하행하던 5대의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부상자도 5명이나 6명 정도 발생했다는 소식도 들어와 있고요.
또 하행선이 크게 밀려 있다는 소식입니다. 국도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