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 시간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정보입니다.
달리던 시내버스가 인도로 뛰어들었다, 달리던 승용차가 한강으로 떨어졌다, 언뜻 생각해 보면 참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이런 일이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곳은 올림픽대교 남단 모습으로 어제 오후 5시 35분쯤에는 바로 이 자리에서 승용차가 한강으로 떨어지는 사고가 나서 엄마와 아들 두 모자가 숨진 사고가 있었고 또 한강대교 남단을 달리던 시내버스가 인도로 뛰어드는 사고가 나서 14명이 크고 작게 다치는 그런 사고가 발생하는 등 큼직한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5월입니다.
앞으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아무일 없이 5월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집회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낮 시간 동안 여의도에 있는 노사정위원회 앞에서는 민주노총 관계자 약 1000여 명이 모이는 집회가 있을 예정이고 또 반포에 있는 잠원사거리 부근에서는 약 1500여 명이 모이는 공공연맹 관계자들의 집회와 고속터미널까지 행진이 예정돼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호남고속도로 상행선에 또 사고가 났습니다.
35km 지점에 있는 양촌휴게소 부근에서는 화물차와 승용차가 관련된 사고가 나서 지금 시간 회덕 방면이 밀려 있다는 소식 들어와 있습니다.
다음 작업구간 있습니다.
경부 고속도로 상행선의 경우에는 죽전에서 서울영업소까지 차선 그리기, 한강부근에 노면보수 그리고 경주터널 부근에서는 전구교체작업이 있다는 소식 들어와 있고 하행선 금강2교 부근에서는 노면보수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남 고속도로 태인 부근 상행선과 중부 고속도로 진천 부근 하행선에서는 지금 시간 노면 보수작업을 하고 있어서 각각 1개 차로가 불통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