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간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 먼저 집회 관련 소식입니다.
한미 행정협정 전면 재개정을 촉구하는 집회가 오늘 오후 1시부터 한강로1가에서 있을 예정이고 또 집회가 끝나면 주변도로를 행진할 계획이어서 연결 구간 교통상황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에도 공공연맹 관계자들이 잠원사거리 집회와 마로니에공원에서는 청소년 금연걷기대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음 행사 관련 소식입니다.
제7회 신촌문화축제가 오늘까지 계속됩니다.
주말에다 마지막날이기 때문에 약 40여 만명의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신촌 명물거리를 전면 통제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주변도로의 극심한 정체현상도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가급적 이 구간 운행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 항만소식입니다.
서해 중부 해상에 짙은 안개가 깔려있어서 오늘은 18개 항로가 운항 통제되고 있습니다.
인천에서는 백령도 등 12개 항로, 태안에서는 안흥 가이도 등 6개 항로가 지금 떠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김포공항에서 뜨는 국내선 항공편은 모두 정상입니다.
오늘 아침에 진주행 첫 편이 안개 때문에 30분 정도 늦게 출발하기도 했었습니다마는 지금은 모두 정상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75km 지점에 있는 천안 부근에서는 화물차와 승용차간 추돌사고가 나서 지금 처리중에 있습니다.
대전방면이 서행하고 있다는 소식 전해 드리구요.
또 작업구간 알려드립니다.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수원에서 안성 사이 구간에서는 청소작업중에 있고 호남고속도로 104km 지점에 있는 태안부근 상행선에서는 노면 보수작업 관계로 각각 1개 차로가 통제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