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 도로 위에서 움직이지 않는 자동차가 있습니다.
마포대교 남단에서 영등포 방면으로 여의도 광장도로의 건설운송 노조원들이 레미콘과 승용차들이 비록 갓길이긴합니다마는 차로를 점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왼쪽차로는 월요일 교통량이 늘어나면서 속도내기가 상당히 어려워진 상태입니다.
오늘 아침 성산대교 남단 사고 여파로 서부간선도로와 성산대로가 양 방향이 모두 밀려있는 상태고 경부고속도로 시가지 구간 서초 나들목에서 한남대교 남단방면도 이동속도가 점점 떨어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남부순환도로 사당사거리 부근은 예술의 전당방면으로 밀려가고 있습니다.
지하철 본부 앞에서 계속되고 있는 작업구간의 영향을 받아서 다른 날보다 정체꼬리가 훨씬 길어진 것으로 나타났고 또 통일로와 의주로가 만나는 홍은동 4거리 일대 모습은 무악재 방면이 길게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오늘 아침 출근길은 대형 간선도로를 중심으로 해서 큰 정체구간이 많습니다.
수월한 길을 찾기보다는 출발시간을 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청담교에서 승용차 관련 4중 추돌사고가 나서 천호대교 남단에서부터 공항방면이 크게 밀려가고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곳은 잠실대교 남단 올림픽대로 일대 모습으로써 공항방면이 밀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회 관련 소식도 있습니다. 오늘 낮시간 동안 여의도 문화마당, 서울역 광장, 그리고 마로니에 공원 등 세 곳에서 건설운송 노조원들의 집회와 또 행진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오후 교통상황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