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봅니다.
서울 경찰청의 권장섭 경사가 전합니다.
⊙경사: 생활교통정보, 먼저 터널 및 지하차도 세척에 따른 통제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오후부터 6월 11일까지 북악구기터널 등 5개 터널과 창동 녹천 방학 지하차도 등 7개 지하차도에 대한 세척작업 관계로 심야시간대 작업구간 1개 차로가 통제됩니다.
작업구간 지나실 때는 사고나지 않게 조심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일과 모레 이틀 동안은 월드컵 축구대회를 1년 앞둔 시점에서 교통가족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라는 자동차 차콜제가 실시된다는 소식 들어와 있습니다.
위대한 한국인의 단결력과 또 쾌적한 삶의 질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를 마련하는 것으로서 모두 동참해 주실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교통상황, 먼저 항만소식부터 보시겠습니다. 백령도 근해에 짙은 안개가 머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천에서 백령도로 가는 뱃길이 지금 시간 통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94개 항로는 모두 정상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수도권 고속도로 일부 구간을 제외하고 나면 교통량이 많아서 불편한 곳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작업으로 인한 통제구간이 상당히 많은 편인데요.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의 경우 에는 90km 지점에 있는 천안삼거리 부근, 그리고 191km 지점인 충북, 영동부근의 노면 보수작업이 지금 시간 계속되고 있고, 또 하행선에서는 안성 부근과 황간 부근에서 시설물 설치와 노면 보수작업을 하고 있어서 지금 시간 한 개 차로가 역시 통제되고 있다는 소식 들어와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