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덕수정보고등학교가 청룡기 고교야구대회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덕수정보고는 현재 동대문구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광주 진흥고등학교와의 결승전에서 8:6으로 앞서 가던 9회초 한꺼번에 5점을 보태는 집중력으로 13:7로 달아났습니다.
원주에서 벌어진 코리아국제양궁대회 남자 개인전 결승에서 정재헌이 12발 가운데 7발을 10점에 명중시키는 등 빼어난 기량으로 연정기를 114:110으로 물리치고 우승했습니다.
아르헨티나 세계 여자 주니어 월드컵 하키대회에서 우승한 우리나라 대표팀이 오늘 오후 귀국했습니다.
한진수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지난 27일 홈팀 아르헨티나를 꺾고 대회 출전 사상 처음으로 정상에 올랐습니다.
부모가 1급 시각장애인인 배구 국가대표 한양대학의 이경수 선수 등 60명이 대한민국 장한 청소년상을 수상했습니다.
김한길 문화관광부 장관은 또 청소년 건전육성에 기여한 유공자 100명과 3개 우수 청소년단체에게는 훈포장을 수여하고 격려했습니다.
부상으로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에서 기권한 이형택이 오늘 오후 두 달여 만에 귀국했습니다.
이형택은 당분간 국내에서 치료를 받은 뒤 다음 달 열리는 윔블던 테니스대회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단독] “목숨 걸고” 연기 뚫고 들어간 헬기](/data/news/2015/01/11/2999799_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