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 정보, 먼저 고속도로 사고 소식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8km 지점에 있는 금강휴게소 부근에서는 오늘 새벽 5시쯤 트레일러 석 대와 탱크로리 석 대 등 대형차 화물차 6대가 관련된 추돌 사고가 발생했고, 아직도 사고 처리가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트레일러에 실려 있던 컨테이너가 나뒹굴고 탱크로리가 전복되는 사고로써 현재까지 2명이 숨진 것으로 추정되고 또 다른 3명이 크게 다친 사고였습니다.
처리는 앞으로도 약 1시간 정도가 더 걸린다는 현장 소식이고, 지금은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이용차량이 약 20km 정도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황갈에서 국도 쪽으로 우회하시고 영동에서 다시 경부고속도로를 진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강 사교 다리 위에서 발생한 사고였기 때문에 갓길 이용도 불가능한 상태라서 지금도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사고지점은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포공항에서 들어오는 국내선 항공편은 광주공항 안개 때문에 첫 비행기가20분 정도 늦게 출발하기도 했었습니다마는 지금은 모두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연안 여객선 운항도 96개 전 항로가 제시간에 출발할 수 있다는 소식 전해 드리면서 시내 안쪽 상황 보시겠습니다.
일부 자동차 전용도로의 출근길 정체현상이 아직도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마는 그러나 대부분 간선도로는 아주 또는 대체로 수월한 소통상태를 보이고 있어서 염려하지 않으셔도 좋은 목요일 오전 시간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