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증권시세와 환율과 금리 등의 주요 경제지표 알아보겠습니다.
⊙이정호(현대증권): 오늘 주식시장은 미국 주식시장이 약세를 보였지만 시간 외 거래에서 기술주들이 강세를 보임에 따라서 강보합권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종합주가지수는 어제보다 2.05포인트 오른 572.12를 기록하고 있고, 거래량은 1억주를 넘어섰습니다.
선물가격은 9월물이 강보합권을 나타내고 있고, 코스닥지수는 어제보다 0.13포인트 오른 68.0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종별로는 대부분의 업종들이 보합권에서 등락을 펼치고 있습니다.
거래소시장은 외국인들이 비교적 관망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기관들은 매수우위를 보이고 있고, 개인들은 매도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시간외 거래에서 시스코시스템즈의 최고 경영자가 사업이 안정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주요 기술주들이 급등세를 보이며 나스닥 선물지수가 급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종목별로는 삼성전자를 비롯한 지수 관련 대형주들이 대체적으로 강보합권에서 등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과 현대차, 국민은행과 주택은행, 삼성증권이 매수세가 강한 모습이며, S-오일이 매수흐름이 좋은 모습입니다.
하지만 베트남 유전개발이라는 재료가 있는 SK는 약보합권에서 등락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이닉스 반도체가 기술주들의 양호한 매매흐름에서 소외되며 약세를 보이고 있어 지수에 부담을 주고 있는 모습이며, 내수 관련주인 신세계도 약보합권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수 관련 우량주인 태평양과 웅진닷컴이 비교적 선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건설주들은 차익매물이 꾸준히 나오며 등락이 엇갈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외국인들이 매수 우위를 보이고 있는 코스닥시장은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보합권 등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미국 시간외 거래에서 네트워킹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영향으로 코리아링크가 강세를 보이고 있고, 인성정보도 매수세가 강한 모습입니다.
이밖에 ETI와 경남리스가 대량 거래 속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각 현재 원달러 환율은 어제보다 1원 4전 내린 1282원 40전에 거래되고 있으며 3년만기 국고채 금리는 5.06%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증권에서 전해 드렸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