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토요일 아침입니다.
바람은 한결 선선해졌지만 연일 30도를 웃도는 더위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은 유난히 짧게 느껴질 거라는 전망이 나와 있는데요.
이는 가을 초까지는 이렇게 여름날씨가 지속되는 데다 후반에는 일시적으로 추운 날씨가 빨리 찾아오기 때문에 가을날씨가 짧게 느껴질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주말인 오늘 전국적으로 구름 많이 끼는 가운데 영남 내륙지방을 중심으로 약한 소나기 지나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제주지방과 영동지방은 밤부터 비가 내리면서 일요일인 내일 남부지방 전역에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예상되는 강우량입니다.
제주지방 10에서 30mm, 영동과 남부지방은 5에서 10mm 정도입니다.
현재 구름 모습 보시겠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있기 때문에 구름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영동지방은 오늘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기온은 크게 오르지 않겠고, 또 이 지역을 중심으로 밤부터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한 남서쪽에서 기압골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제주, 내일은 남부지방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오늘 전국적으로 구름 많이 끼는 가운데 아침에는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31도, 전주 31, 대구 32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내려가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1에서 2m로 잔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