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간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 정보입니다.
월요일은 할 일이 많고 또 미리 챙겨야 할 일이 많은 날이기 때문에 오늘은 일찍 출발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교통상황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 번 밀리기 시작한 구간은 언제 풀릴지 예상하기 어려운 것이 월요일 아침 상황이고 또 오전 정체와 맞물리는 것이 일상의 모습이었습니다.
오늘도 그 범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남부순환도로 예술의 전당 앞에서 강남대로 방면 교통량이 상당히 많고 또 상도동 사거리에서 상도터널쪽으로 들어오는 차들이 멀리서부터 꼬리가 물려 있는 상황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내부 순환도로 정릉에서 길음 구간은 양방향 모두 정상소통되고 있습니다.
다만 길음쪽으로 내려가는 진출날개 구간 정체가 꼬리가 물려 있는 상태입니다.
다음 공항 소식입니다.
속초공항에 강한 뒷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한항공 속초행 첫 비행기가 날지 못한다는 소식 전해 드리면서 고속도로 상황 보시겠습니다.
오늘은 남해 고속도로가 수난을 당하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에는 장류 부근에서 하륙차 전복사고가 있었고 또 지금은 390km 지점에 있는 김해터널 안에서 화물차와 승용차 등 6중 추돌 사고가 나서 부산방면이 길게 밀려 있다는 소식 전해 드립니다.
그리고 수도권 지역에서는 경부 상행선 시가지 구간 꼬리가 길게 물려 있는 상태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