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 먼저 시내 안쪽 상황부터 보시겠습니다.
지금은 사고처리가 모두 끝난 상태지만 시내버스와 레미콘간 간단한 접촉사고가 발생했던 성산대교 외곽 방면이 지금 시간 밀려가고 있습니다.
그림 상으로 볼 때는 별것 아닌 사고였습니다.
그러나 운전자끼리 육탄전이 벌어지기도 했었고 또 시내버스는 약 40분 동안을 1, 2차로를 가로막고 차량통행을 방해하는 일까지 있었습니다.
차는 움직이는 물체이기 때문에 서로 부딪칠 수도 있다고 하겠습니다마는 멱살을 움켜잡고 또 싸움박질을 한다거나 다른 차량통행을 방해하는 것은 옳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성산대로 도심방면으로도 모래내 고가차도 위에서도 승용차간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었고 또 한남대교 남단에서 북단쪽 다리 중간지점에서도 승용차 넉대가 관련된 4중 추돌 사고 여파로 지금 시간 도심방면이 크게 밀리고 있습니다.
사고처리는 9시 30분쯤 끝났습니다.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한남대교 위에서 발생한 사고여파 때문에 경부 고속도로 상행선 시가지 구간이 밀려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곽 순환고속도로도 사고가 있었던 수암터널과 또 학이 분기첨 진출로 부근이 지금 이 시간 정체되고 있습니다.
다음 항만 소식입니다.
파랑주의보와 고파고로 6개 항로가 운항통제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는 장승포 등 4개, 제주에서는 추자 그리고 묵호에서 울릉도 뱃길이 통제되는 등 오늘은 모두 6개 항로가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