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어서 오늘 밤과 내일의 날씨 조석준 기상캐스터가 전해 드립니다.
⊙기자: 내일도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겠지만 낮 동안에는 30도 안팎의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그리고 북동기류가 들어오는 동해안지방은 오늘 밤과 내일 사이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선선한 날씨가 되겠고 제주도 지방도 내일 밤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그리고 남해와 동해 대부분 해상에는 파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구름의 이동모습 보시겠습니다.
북동기류가 들어오는 영동을 비롯한 영남 동해안 지방은 오늘 밤에 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남지방에도 한때 소나기가 예상됩니다.
그리고 남쪽으로 접근하는 비구름 때문에 내일 밤부터 제주도에는 5에서 10mm 정도의 비가 오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고기압 가장자리에 놓이면서 남해와 동해 해상은 오늘 밤부터 내일 사이에 돌풍이 불고 안개도 짙게 끼겠습니다.
내일은 전반적으로 가끔 구름이 많이 끼는 날씨가 되겠습니다.
다만 영동과 영남, 동해안지방 흐리고 비가 오겠고 제주도 지방도 밤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전국이 15도에서 22도의 분포가 되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25도에서 31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내일은 남해 먼 바다와 제주도 부근 해상에 비가 오고 동해 중부 해상도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남해 동부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고 물결은 2 내지 4m로 비교적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앵커: KBS 5시 뉴스 화요일 순서를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