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방금 보신 것처럼 대관령을 포함한 산간 내륙지방의 기온이 오늘 아침도 12도 정도까지 떨어져 있습니다.
역시 일교차가 큰 하루가 예상되는데 오늘 전국적으로 가끔 구름이 많고 동해안지역 그리고 울릉도, 독도지역에 소나기 소식 있습니다.
또 제주의 경우에는 밤부터 흐려지면서 오늘 밤과 내일 사이에 5에서 20mm 정도의 비 예상하고 있습니다.
강원 영동지역에는 또 짙은 안개도 낄 전망입니다.
아침기온입니다.
중부지방의 아침 기온, 서울 현재 21도, 강릉, 울릉도, 독도, 청주, 충청권까지 모두 20도를 밑돌기 시작했습니다.
남부지방의 기온도 어제와 비슷하거나 약간 낮은 상태로 전주, 광주, 대구 20도, 창원 22도, 제주와 같습니다.
낮에는 그러나 30도까지 기온이 올라서 덥겠습니다.
서울, 인천, 춘천이 30도, 충청도지역이 29도, 동해안은 26도가 되고 남부지방에서는 이보다 조금 높은 곳이 많은데요.
전주나 광주, 창원 30도, 대구, 부산 29도, 울산, 제주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동해와 남해 동부 전 해상, 남해 서부 먼바다 그리고 제주 앞바다에는 파랑주의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일기도상에서 오늘 우리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놓여서 구름이 다소 많이 낄 것으로 보이는데 이미 서해상 가까이 낮은 구름대가 다가와 있고 이 중에서 동해안은 소나기, 제주에는 비 소식 있는 상태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