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입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권장섭(경사/교통정보센터): 생활 교통정보, 먼저 행사 관련 소식입니다.
37년만에 이룬 한글대장경, 우리 글로 읽는 부처님 말씀, 오늘 오후 1시부터 장충체육관에서는 한글대장정 완간회향법회가 스님과 신도 약 1만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릴 예정이고 또 조금 전 9시부터 광장시장에서는 개장 100주년 기념사은대축제가 광장시장 서문 앞에서 관계자 약 1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창경궁과 대학로를 따라오는 약 4.5km 구간에 행진을 할 예정인데요.
진행구간 2개 차로를 확보할 계획으로 측방도로의 혼잡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영동고속도로 상행선이 오늘도 세 번 통제가 됩니다.
상행선 42.6km 지점인 여주휴게소 부근에서는 전광판 이설 설치 작업 관계로 잠시 후 10시, 10시 40분 그리고 11시 10분 등 세 차례에 걸쳐서 각각 10분간씩 신갈방면이 전면 통제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내일도 덕평 부근 상행선이 비슷한 시간에 통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성한, 그리고 황간과 또 추풍령 구간에서는 노면보수작업중에 있고 칠곡휴게소 부근에서는 중앙분리대 철거작업을 하고 있어서 하행선이 지금 이 시간 밀려있는 곳도 있습니다.
호남고속도로 23.5km에 지점에 있는 계룡 부근에서는 상하행선 모두 시설물 설치작업 관계로 양방향 모두 한 개 차로가 지금 시간 통제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단독] ‘윤창중 성희롱’ 수사 소극적…처벌 무산?](/data/news/2015/01/16/3003298_jqv.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