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역 센터에 여객기를 납치해서 충돌한 여객기 납치 용의자 2명이 사우디 아라비아 출신의 아드난 부크하리 아미르 압바스 형제로 확인됐다고 CNN이 FBI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이들 형제는 플로디다의 베로비치의 월세집에서 지난 해 여름부터 머물고 있었으며 베로비치의 베니스 항공 훈련 학교에서 조종사 교육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들 형제가 살던 집을 수색한 FBI는 각종 서류와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이민국 서류 외에 조종사 자격증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용의자 모하마드 아하드와 샤히 등 2명도 플로리다 베니스의 조종학교 강사의 집에 이틀 동안 머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들도 조종 훈련을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FBI는 플로리다 베니스와 코럴 스프링스 일대에 대한 수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존 애슈크로프트 미국 법무장관은 이에 앞서 워싱턴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번 테러에 미국에서 훈련받은 조종사들을 포함해 최소한 10여명의 테러범들이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 - 아랍 아메리카 , 이슬람-시크 지도자들, 미국에서 우발적인 공격을 받고 있다고 AP, 텍사스의 한 회교당 유리창 파손됨. 워싱턴 주의 한 교도소에서 회교인과 충돌 벌어짐. 뉴욕시의 한 남자는 아랍인 위협하다가 구속됨. Council on American-Islamic Relations, 미국 내 아랍 사회에 공격 가하지 말 것을 미국인들에게 촉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