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 시간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입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 먼저 시내 안쪽 상황부터 보시겠습니다.
검문검색 강화로 인한 미 주둔군 영내 지역으로 들고 나는 차량들의 꼬리가 물린 이 반포대로의 소통 상태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곳은 이태원 부근으로써 한강중학교에서 이태원 지하차도 사이 구간이 지금 시간 불편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청계고가도로 마장에서 광교 쪽으로 들어오는 도심 방면이나 올림픽대로 수산시장 앞에서 한남대교 남단 사이 구간의 교통량이 꽤 많은 편이지만 그 외에 다른 지역은 꼬리가 물렸다고 하더라도 아주 짧은 구간이고 또 교통량이 많다고 하더라도 염려스럽지 않을 정도의 소통 상태를 보이고 있어서 시내 전체 교통상황은 그만그만한 편입니다.
다음 공항 소식입니다.
포항과 목포행이 결항됐습니다.
현지 공항에 내리는 비와 낮은 구름 때문입니다.
그러나 9월 6일부터 어제까지 연 8일 간 결항됐던 속초행 첫 편은 오늘은 제 시간에 출발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도 있습니다.
고속도로 사고 소식입니다.
경부고속도로 259km 지점에 있는 칠곡 부근에서는 트레일러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나서 지금 시간 상행선이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사고 차량은 서울에서 부산으로 내려가는 차량으로써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상행선에 전도된 사고로써 하행선의 잔재물은 모두 치웠습니다.
그러나 상행선은 아직도 사고 처리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이 전면 통제되고 있고 또 상하행선 모두 약 5km 구간이 정체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