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 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정보 먼저 시내 안쪽 상황부터 보시겠습니다.
현충로 외곽방면으로 하수관 터진 곳은 지금 마무리작업을 하고 있는 상태여서 한강대교 남단에서 이수사거리 방면이 밀려가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앞으로도 30분에서 1시간 정도 더 소요될 것으로 보여 당분간 현충로 외곽방면 정체는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양재대로 수서나들목에서 염곡동 사거리 방면 교통량이 많은 편이고 또 자유로와 경인로 일부 그리고 서부간선도로의 도심방면이 아직도 밀려있는 상태지만 그 외의 다른 간선도로의 소통상태는 대체로 수월한 구간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서 특별히 문제되는 곳은 없습니다.
다음 항만소식입니다.
전 해상에 폭풍주의보가 내려져 있는 상태여서 오늘은 먼바다 뱃길은 모두 통제되어 있고 가까운 바다에는 편수 구역만 운항이 가능합니다.
목포 21, 인천 9개 항로 등 통제항로는 모두 46개 항로입니다.
그러나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편 오늘은 모두 정상입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영동고속도로 이천 부근이 시설물 철거작업 관계로 세 차례에 걸쳐서 상하행선이 모두 전면 통제된다는 소식 들어와 있습니다.
통제시간은 잠시 후 11시 그리고 오후 2시와 오후 3시 20분 등 세 번이고 통제시간은 각각 10분간씩입니다.
그리고 사고와 작업구간도 상당히 많은데요, 중부고속도로 이천 부근 상행선에서는 승용차 관련 사고를 처리중에 있고 망향휴게소 부근 하행선에서는 오늘 아침에 있었던 6중 추돌 사고에 대한 복구작업을 하고 있는 등 한 건의 사고와 23건의 각종 작업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