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박세리가 일본 지바에서 벌어진 LPGA투어 시스코 월드 매치플레이 대회 첫날 경기에서 일본의 하토리 미치코에 한 홀을 남기고 두 홀을 앞서 16강에 올랐습니다.
박세리와 다승과 상금 부문 등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애니카 소렌스탐도 일본의 나스 미네코를 꺾고 16강에 합류했습니다.
코리안 여자축구리그에서 숭민 원더스가 INI스틸에 1:0으로 져 INI 스틸과 똑같이 1승 1패를 기록했지만 골 득실에서 앞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대학부에서는 영진전문대학이 경희대학을 2:0으로 물리치고 우승했습니다.
대학배구연맹전 3차 대회에서 성균관대학이 홍익대학을 3:0으로 물리치고 A조 1위로 4강에 진출했습니다.
경기대학도 조선대학을 3:0으로 꺾고 조 2위로 4강에 합류했습니다.
충청북도가 서울에서 임진각에 이르는 49km 코스를 6개 구간으로 나누어 달린 대통령기 통일역전 마라톤대회에서 2시간 30분 08초로 5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다섯번째 주자로 나서 충북을 우승으로 이끈 서현수는 최우수 선수에 선정됐습니다.
남궁진 문화관광부 장관은 체육 발전과 국위 선양에 크게 기여한 79명에게 체육훈장과 포장을 수여했습니다.
이번 포상에서 레슬링의 심권호, 산악인 엄홍길 씨 등 40명이 체육훈장을, 윤병석 유도 감독 등 17명이 체육포장을 받았습니다.
프로축구연맹은 내년에는 월드컵이 열려 5월과 6월에는 프로축구 경기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올해처럼 단일 리그로 정규 리그를 치르는 방안을 이사회에 제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