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박세리가 일본에서 열린 미국 여자 프로골프 투어 시스코 월드 레이디스 매치플레이 3회전에서 호주의 레이철에게 두 홀을 남기고 세 홀을 앞서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박세리는 황유친과 결승진출을 다툽니다.
이형택이 올림픽 코트에서 열린 삼성증권배 남자 챌린더 테니스대회 단식 준결승에서 크로아티아의 마리오 안치치를 2:0으로 꺾고 결승에 올라 대회 2년 연속 우승을 바라보게 됐습니다.
이형택은 내일 일본의 모토무라와 5승을 다투게 됩니다.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쇼트랙 올림픽 예선전 남자 500m에서 이승재가 4위에 올라 내년 동계올림픽 출전권을 확보했습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남자부에서 이승재와 김동성, 여자부에서 고기현과 주민진이 선전해 국가별로 최대 두 장까지 주어지는 종목별 출전권을 모두 따냈습니다.
2002 한일 월드컵 축구대회를 지원할 자원봉사 발대식이 2만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10개 개최 도시에서 일제히 열렸습니다.
상암경기장에서 열린 선발대식에서 김대중 대통령은 이한동 국무총리가 대신 읽은 치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으로 내년 월드컵이 가장 성공적인 대회로 기록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내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의 박찬호가 오늘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북한 어린이 돕기 사랑의 스트라이크 행사와 함께 팬사인회를 가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