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박세리가 일본 지바현에서 매치 플레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린 시스코 월드레이디스 메치플레이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소렌스탐과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한 홀 차로 역전패했습니다.
소렌스탐은 시즌 7승째를 거두며 2위 박세리를 2승차로 제치고 올해 다승왕을 확정지었습니다.
⊙앵커: 세계랭킹 93위인 삼성증권의 이형택이 올림픽 공원 코트에서 열린 삼성증권배 남자 챌린저 테니스대회 단식결승에서 세계 303위인 일본의 고이찌 고토무라를 맞아 한수 위의 기량을 과시하며 2:0으로 가볍게 승리를 거두고 2년 연속 정상에 올랐습니다.
⊙앵커: 고려대학교의 김동성이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예선 1000m에서 1분 28초 947로 정상에 올랐습니다.
여자 1000m에서는 고기현이 여자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앵커: 사단법인 태권도원이 공식 출범했습니다.
제주 세계 태권도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는 20여 개 나라의 선수들과 국내 태권도인들이 참여한 사단법인 태권도원은 앞으로 태권도 전문 수련장 건설 등 태권도 수련과 연구 인프라를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앵커: 어린이 인라인 하키리그가 오늘 개막돼 5주간의 열전에 들어갔습니다.
전국에서 28개팀 3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학년별 1, 2, 3부로 풀리그를 펼쳐 오는 12월 2일에 우승팀을 가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