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 시간 현재 서울시내 교통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 권장섭 경사입니다.
⊙경사: 생활교통정보입니다.
출근시간이 끝났으니 밀려 봤자 별것 아니겠지라고 생각하신다면 오늘은 좀 곤란합니다.
물론 출근길과 오전 교통상황이 다른 것은 확실합니다.
그러나 정체시간이나 구간이 서로 다를 뿐 시내 전체 교통상황으로 볼 때는 별반 다를 것이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흔치 않습니다.
보십시오.
올림픽대로입니다.
노량대교에서 잠실 방면 꼬리가 출근길보다 더 길게 밀려 있는 모습 그리고 서부간선도로 고척교 부근은 양방향 출근길만큼 밀려 있습니다.
그리고 밀려 있기는 하지만 정체길이가 짧아진 동부간선도로 성수대교 북단과 같은 교통량 감소 현상이 나타난 곳도 있기 때문에 오늘은 이용 도로의 선택이 출발시간보다 더 중요한 오전 시간이라고 하겠습니다.
다음 공항 소식입니다.
7시 30분 출발 예정인 광주행 첫 비행기가 현지 공항 안개 때문에 아직도 출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0시 30분 출발을 예정하고 있기는 합니다마는 안개가 걷히지 않는다면 더 늦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10시 10분에 출발하던 대한항공 목포행은 9시 55분으로 출발시간이 변경됐습니다.
오늘은 현지 공항 안개 때문에 결항됐다는 소식 전해 드리면서 항만 소식 보시겠습니다.
남해 동부 해상에 폭풍주의보 또 남해 서부 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깔려 있는 상태여서 목포에서 흑산도 뱃길 등 오늘은 31개 항로가 운항 통제되고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영동고속도로 진부에서 대관령 사이 구간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호남고속도로 전 구간에는 멀고 가까운 안개 지역입니다.
조심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