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이어서 교통 정보입니다.
⊙경사: 예상했던 대로 아침 출근길은 늦게 시작됐습니다.
그림 속의 교통상황으로 가늠해 본다면 대략 20분 정도는 늦게 열린 것이 아닌가를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착시간은 변경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잠시 후에 교통량 집중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보여 오늘은 5분이나 10분 정도 늦게 출발하시게 되면 그만큼 체감 정체현상도 깊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행사 관련 소식부터 보시겠습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여의도 문화마당에서는 월남 참전 전우회 관계자 약 9500명이 모이는 큰 집회가 있을 예정이고 또 주변도로 약 2km 구간을 행진할 계획이어서 여의도 일대 교통상황에 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한성대학생들의 마라톤도 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 30분쯤 학교를 출발하게 되면 미아고개와 보문사거리를 지나서 다시 학교로 돌아오는 8.4km 구간을 달릴 예정으로 하위 1개 차로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시내 안쪽상황 보시겠습니다.
성산대교 남단을 지나던 청소차가 고장난 채 하위 차로를 막고 있어서 다리 북단에서 서부간선도로 쪽으로 나가는 외곽방면이 평소보다 꼬리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림픽대로 청담고개에서 영동대교 남단사이구간에서는 녹지대 정비 작업 관계로 하위 1개 차로가 불통되고 있어서 올림픽대로 공항 방면의 청담교 부근이 큰 정체부분으로 남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대부분 간선도로는 비교적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의 교통 상황은 예상하기 어려울 만큼 큰 정체구간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서둘러 출발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 정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