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노선양 순경입니다.
순경: 결항소식이 있었던 공항소식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안개는 활주로에만 엷게 끼어서 비행기 운행에 지장을 주고 있지는 않지만 지연된 항공기들이 한꺼번에 움직이다 보니 이륙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후속편들도 계속 이어서 지연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공항 이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항공기 시간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중부고속도로가 양방향 편한 모습인데 반해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지체가 판교와 한남대교 남단간 14km 계속되고 판교-구리간 고속도로에는 서화남과 송파 사이 서울-안산간 고속도로에는 일죽과 금천 사이에 각각 3에서 5km의 정체 구간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 또한 도심쪽으로 신월 뒤 부천까지 5km 차량이 모아졌고 반대 인천 방면으로 부평부터 속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작업 구간입니다.
경부고속도로 하행선인데요.
85km 천안부근과 174km 금강 3교 부근, 226km 김천부근이 각각 공사중이므로 안전운전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서울 안쪽의 출근길 정체는 오늘도 빨리 풀려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나 서부간선도로가 좀처럼 차량이 줄지 못하면서 성산대교쪽으로 전구간 서행되는 상태이고 특히 철산교와 고척교, 목동교를 지날 때 더욱 답답한 그림입니다.
의주로와 통일로 시내 방면도 출근길과 비슷한 양상이 지금도 이어지면서 무악재 고개 넘기가 어렵습니다.
이밖에 올림픽대로 양방향이 제모습을 찾았고 남부순환도로 양재쪽으로도 신호 한두 번쯤에 지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