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올 보스턴 마라톤 우승자 이봉주가 다음 달 2일 열리는 밀라노 마라톤에 출전하기 위해 오늘 출국했습니다.
이봉주는 이번 대회를 통해 지난 8월 세계 육상선수권대회의 부진을 만회하고 내년 보스턴 마라톤을 앞두고 스피드와 체력 등 컨디션을 중간 점검할 예정입니다.
⊙이봉주(삼성전자): 팬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지켜 봐 주십시오.
⊙앵커: 프로축구 성남 일화를 6년만에 K리그 우승으로 이끈 신태용이 험멜 코리아와 스포츠 투데이가 공동 선정한 올해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두산 송종국은 신인상을, 성남 차경복 감독은 감독상을 각각 받았습니다.
한편 인기상을 받은 수원의 고종수는 상금 전액인 300만원을 소년의 집 축구단에 기증했습니다.
올림픽 역도 경기장에서 열린 문곡서상천배 단체 역도 경기대회에서 진귀영, 용환윤, 사재혁이 나선 홍천고등학교가 합계 740kg으로 고등부 경량급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밖에 고등부 중량급에서는 역시 홍천고등학교가 정상에 올랐고, 대학부에서는 한국체대가 각각 우승했습니다.
미국의 CBS 스포츠 라인은 박찬호를 FA 투수와 타자를 통틀어 상위그룹 15명 가운데 6위로 랭킹을 매긴 뒤 가장 위험부담이 큰 선수 3명 가운데 맨 위에 이름을 올렸고 CNN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도역시 박찬호를 데려가는 쪽이 조심해야 할 선수로 분류했습니다.
한국 월드컵 축구조직위원회는 집행위원회와 정기위원 총회를 잇따라 열고 국제 미디어센터 설치와 경기시설 개선 비용 등을 반영한 3350억원을 내년 예산으로 심의 의결했습니다.
오늘 의결된 예산안은 문화관광부의 승인을 받아 최종 확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