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스포츠] ‘바르셀로나 꺾기 참 어렵네’

입력 2012.01.19 (11:33) 수정 2012.01.19 (13: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 스포츠타임입니다.

올해 첫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라이벌전, 엘 클라시코가 펼쳐졌습니다.

누가 이겼을까요?

<굿모닝 스포츠>에서 확인해 보시죠.

<리포트>

바르셀로나가 또 이겼다!

레알마드리드, 시작은 좋았습니다.

호날두가 화려한 드리블로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하지만 푸욜의 헤딩슛으로 균형을 맞춘 바르셀로나!

거친 반칙을 당한 메시, 마지막 순간 아비달에게 킬패스를 건네 역전승을 이끌었는데요~

지구최강 바르셀로나를 이기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네요.

코비 만이 '제2의 조던' 자격!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코비 브라이언트를 자신의 후계자로 꼽았습니다.

조던은 최근 작업중인 자서전에서 "코비만이 자신과 비교될 수 있는 유일한 선수"라고 말했는데요,

LA레이커스를 5차례나 NBA 챔피언으로 이끈 코비 브라이언트! 조던의 칭찬에 더 힘이 나겠는데요?!!

"아내에게 방망이 주지 마세요"

오바마 대통령이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팀 세인트루이스 선수단을 초청한 자리에서 특유의 유머를 발휘합니다.

<녹취> 오바마 (미국 대통령): "아내에게 방망이를 주면 안 되는데 걱정입니다"

<녹취>미셸 오바마 (미국 대통령 영부인): "제 방망이도 어서 주세요"

지금 한화는 전지훈련 중...

미국 전지훈련 중인 류현진 선수의 재미난 사진입니다.

大자로 누운 류현진 선수!! 뭐하나...했더니 공을 다리 사이에 낀채 훈련에 열중인데요...

박찬호 선수도 열심히 땀흘리고 있네요?

부디 큰 부상 아니길...

KCC 하승진이 심각한 부상을 당했습니다.

보기에도 정말 아파보이는 부상인데요.

큰 부상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스포츠로 만나는 세상! 굿모닝 스포츠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굿모닝 스포츠] ‘바르셀로나 꺾기 참 어렵네’
    • 입력 2012-01-19 11:33:48
    • 수정2012-01-19 13:42:16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 스포츠타임입니다. 올해 첫 바르셀로나와 레알마드리드의 라이벌전, 엘 클라시코가 펼쳐졌습니다. 누가 이겼을까요? <굿모닝 스포츠>에서 확인해 보시죠. <리포트> 바르셀로나가 또 이겼다! 레알마드리드, 시작은 좋았습니다. 호날두가 화려한 드리블로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하지만 푸욜의 헤딩슛으로 균형을 맞춘 바르셀로나! 거친 반칙을 당한 메시, 마지막 순간 아비달에게 킬패스를 건네 역전승을 이끌었는데요~ 지구최강 바르셀로나를 이기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네요. 코비 만이 '제2의 조던' 자격!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코비 브라이언트를 자신의 후계자로 꼽았습니다. 조던은 최근 작업중인 자서전에서 "코비만이 자신과 비교될 수 있는 유일한 선수"라고 말했는데요, LA레이커스를 5차례나 NBA 챔피언으로 이끈 코비 브라이언트! 조던의 칭찬에 더 힘이 나겠는데요?!! "아내에게 방망이 주지 마세요" 오바마 대통령이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팀 세인트루이스 선수단을 초청한 자리에서 특유의 유머를 발휘합니다. <녹취> 오바마 (미국 대통령): "아내에게 방망이를 주면 안 되는데 걱정입니다" <녹취>미셸 오바마 (미국 대통령 영부인): "제 방망이도 어서 주세요" 지금 한화는 전지훈련 중... 미국 전지훈련 중인 류현진 선수의 재미난 사진입니다. 大자로 누운 류현진 선수!! 뭐하나...했더니 공을 다리 사이에 낀채 훈련에 열중인데요... 박찬호 선수도 열심히 땀흘리고 있네요? 부디 큰 부상 아니길... KCC 하승진이 심각한 부상을 당했습니다. 보기에도 정말 아파보이는 부상인데요. 큰 부상이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스포츠로 만나는 세상! 굿모닝 스포츠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