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단신]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7시간 소환 조사

입력 2012.06.24 (21: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지검 순천지청은 어제 저녁 장휘국 광주광역시 교육감을 소환해 지난 2010년 선거 과정에서 홍보 업무를 맡긴 CN커뮤니케이션즈가 비용을 실제보다 많이 청구한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 등을 7시간 동안 집중 추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장 교육감은 정당하게 비용 집행이 이뤄졌다며 혐의 내용을 부인했습니다.

근로시간 단축 청구제 도입 추진

베이비부머 세대의 근로시간 단축을 통해 퇴직 시기를 늦추면서 은퇴 후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근로시간 단축 청구제'가 이르면 내년부터 도입될 예정입니다.

보건복지부는 관계자는 "만 50세 이상 근로자들이 임금을 덜 받는 조건으로 근로시간을 줄여 퇴직을 늦출 수 있도록 하는 '고령자 고용촉진법' 개정안이 최근 입법예고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병헌·안성기 美 할리우드에 '핸드프린트'

한국 간판 영화배우 이병헌과 안성기 씨가 아시아 배우로서는 최초로 미국 할리우드에 손도장을 찍었습니다.

두 사람은 현지 시각 23일 미국 할리우드 거리에 있는 그로먼스 차이니즈 극장 앞마당에서 손과 발 도장을 찍는 '핸드 프린트' 행사를 가졌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단신]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7시간 소환 조사
    • 입력 2012-06-24 21:43:14
    뉴스 9
광주지검 순천지청은 어제 저녁 장휘국 광주광역시 교육감을 소환해 지난 2010년 선거 과정에서 홍보 업무를 맡긴 CN커뮤니케이션즈가 비용을 실제보다 많이 청구한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 등을 7시간 동안 집중 추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장 교육감은 정당하게 비용 집행이 이뤄졌다며 혐의 내용을 부인했습니다. 근로시간 단축 청구제 도입 추진 베이비부머 세대의 근로시간 단축을 통해 퇴직 시기를 늦추면서 은퇴 후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근로시간 단축 청구제'가 이르면 내년부터 도입될 예정입니다. 보건복지부는 관계자는 "만 50세 이상 근로자들이 임금을 덜 받는 조건으로 근로시간을 줄여 퇴직을 늦출 수 있도록 하는 '고령자 고용촉진법' 개정안이 최근 입법예고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병헌·안성기 美 할리우드에 '핸드프린트' 한국 간판 영화배우 이병헌과 안성기 씨가 아시아 배우로서는 최초로 미국 할리우드에 손도장을 찍었습니다. 두 사람은 현지 시각 23일 미국 할리우드 거리에 있는 그로먼스 차이니즈 극장 앞마당에서 손과 발 도장을 찍는 '핸드 프린트'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