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2골’ 여자상무, 네덜란드 꺾고 ‘동메달’

입력 2015.10.09 (19: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군체육부대 여자 축구대표팀이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에서 동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한국은 9일 경북 김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네덜란드와의 여자 축구 동메달 결정전에서 혼자서 2골을 터트린 이정은의 활약을 앞세워 3-0으로 이기고 동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7일 브라질과의 4강전에서 연장 혈투 끝에 0-1로 석패한 한국은 이날 네덜란드를 맞아 일방적인 공세를 퍼부으며 경기를 압도했다.

전반 25분 반도영의 득점이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무산된 한국은 2분 뒤 전다은의 결승골이 터지면서 쉽게 경기를 풀어갔다.

한국은 후반 27분 최종 수비진에서 길게 날아온 볼을 송다운이 잡아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시도한 왼발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혀 흘러나오자 전다은이 잡아 오른발 슈팅으로 결승골을 꽂았다.

전반전 슈팅에서 13-2로 일방적으로 경기를 압도한 한국은 후반 15분 오른쪽 중원 측면에서 올라온 프리킥을 이정은이 골지역 오른쪽에서 헤딩으로 추가골을 터트려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한국은 후반 추가 시간에 추가골의 주인공인 이정은이 페널티아크 정면에서 중거리슈팅으로 마무리골을 넣고 동메달을 확정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정은 2골’ 여자상무, 네덜란드 꺾고 ‘동메달’
    • 입력 2015-10-09 19:28:22
    연합뉴스
국군체육부대 여자 축구대표팀이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에서 동메달 획득에 성공했다. 한국은 9일 경북 김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네덜란드와의 여자 축구 동메달 결정전에서 혼자서 2골을 터트린 이정은의 활약을 앞세워 3-0으로 이기고 동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7일 브라질과의 4강전에서 연장 혈투 끝에 0-1로 석패한 한국은 이날 네덜란드를 맞아 일방적인 공세를 퍼부으며 경기를 압도했다. 전반 25분 반도영의 득점이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무산된 한국은 2분 뒤 전다은의 결승골이 터지면서 쉽게 경기를 풀어갔다. 한국은 후반 27분 최종 수비진에서 길게 날아온 볼을 송다운이 잡아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시도한 왼발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혀 흘러나오자 전다은이 잡아 오른발 슈팅으로 결승골을 꽂았다. 전반전 슈팅에서 13-2로 일방적으로 경기를 압도한 한국은 후반 15분 오른쪽 중원 측면에서 올라온 프리킥을 이정은이 골지역 오른쪽에서 헤딩으로 추가골을 터트려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한국은 후반 추가 시간에 추가골의 주인공인 이정은이 페널티아크 정면에서 중거리슈팅으로 마무리골을 넣고 동메달을 확정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