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상황

입력 2002.11.15 (09: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 먼저 행사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약 1만 2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전국교육자대회가 있을 예정이어서 행사장 주변도로가 다소 복잡할 것으로 보입니다.
작업구간 있습니다.
청량리와 시조사 삼거리 중간지점에 있는 떡정고가차도 작업관계로 중랑교에서 청량리 방면이 상당히 불편해져 있다는 소식 전해 드리면서 미시령 통제관련 소식도 알아보시겠습니다.
어제 6시 10분부터 통제되고 있던 미시령 구간은 오늘 오전 9시부터 승용차 통행이 재개됐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상황이 발생되지 않는 한 11시부터는 대형 버스나 화물차 통행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도 들어와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외곽순환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조남분기점 부근에서 1.5km 일산방면으로 달리던 대형 유조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으면서 싣고 가던 기름이 상하행선에 쏟아졌습니다.
지금 꼭 프라이팬에 기름을 칠해 놓은 것 같은 아주 미끄러운 노면상태가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실 때 특별히 조심운전이 요청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 상황
    • 입력 2002-11-15 09:30:00
    930뉴스
⊙앵커: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경찰청의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교통정보 먼저 행사 관련 소식입니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약 1만 2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전국교육자대회가 있을 예정이어서 행사장 주변도로가 다소 복잡할 것으로 보입니다. 작업구간 있습니다. 청량리와 시조사 삼거리 중간지점에 있는 떡정고가차도 작업관계로 중랑교에서 청량리 방면이 상당히 불편해져 있다는 소식 전해 드리면서 미시령 통제관련 소식도 알아보시겠습니다. 어제 6시 10분부터 통제되고 있던 미시령 구간은 오늘 오전 9시부터 승용차 통행이 재개됐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상황이 발생되지 않는 한 11시부터는 대형 버스나 화물차 통행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도 들어와 있습니다. 다음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외곽순환고속도로 소식입니다. 조남분기점 부근에서 1.5km 일산방면으로 달리던 대형 유조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으면서 싣고 가던 기름이 상하행선에 쏟아졌습니다. 지금 꼭 프라이팬에 기름을 칠해 놓은 것 같은 아주 미끄러운 노면상태가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실 때 특별히 조심운전이 요청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