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폐업 여행사’ 관련 상담 700% 이상 급증”

입력 2018.10.10 (12:46) 수정 2018.10.10 (1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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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여행사 폐업이 잇따르면서 소비자 피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탑항공과 더좋은여행, e온누리여행사, 싱글라이프투어 등 최근 폐업한 4개 여행사 관련 소비자 불만 상담이 올초부터 지난달까지 모두 773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4개 여행사 관련 상담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7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환급' 관련 상담이 대다수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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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소비자원 “‘폐업 여행사’ 관련 상담 700% 이상 급증”
    • 입력 2018-10-10 12:47:53
    • 수정2018-10-10 13:0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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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여행사 폐업이 잇따르면서 소비자 피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탑항공과 더좋은여행, e온누리여행사, 싱글라이프투어 등 최근 폐업한 4개 여행사 관련 소비자 불만 상담이 올초부터 지난달까지 모두 773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4개 여행사 관련 상담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7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환급' 관련 상담이 대다수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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