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도시 브랜딩 비전 ‘내가 잇(있)는 울주’ 선포

입력 2021.04.15 (23:30) 수정 2021.04.16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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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울주군이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도시 가치를 만들기 위한 도시 브랜딩 비전으로 '내가 잇(있)는 울주'를 선포했습니다.

울주군은 비전 실현을 위해 2024년 '울주 국제비엔날레'를 개최해 울주 문화의 가치를 알리고 '문화 이음 예술지원단'을 창단해 14개 분야 전문 예술인들을 양성할 계획입니다.

또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생활밀착형 문화 사업을 추진하고 여행상품을 주민공동체와 함께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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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울주군, 도시 브랜딩 비전 ‘내가 잇(있)는 울주’ 선포
    • 입력 2021-04-15 23:30:33
    • 수정2021-04-16 04:12:39
    뉴스9(울산)
울산 울주군이 코로나19 이후 새로운 도시 가치를 만들기 위한 도시 브랜딩 비전으로 '내가 잇(있)는 울주'를 선포했습니다.

울주군은 비전 실현을 위해 2024년 '울주 국제비엔날레'를 개최해 울주 문화의 가치를 알리고 '문화 이음 예술지원단'을 창단해 14개 분야 전문 예술인들을 양성할 계획입니다.

또 주민이 주인공이 되는 생활밀착형 문화 사업을 추진하고 여행상품을 주민공동체와 함께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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