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시 브랜드 개발 위해 전문가 그룹 결성

입력 2022.12.14 (08:30) 수정 2022.12.14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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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는 부산의 새로운 슬로건 개발과 도시 브랜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전문가 그룹인 '상상곱하기'를 출범하고,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상곱하기'의 총괄 디자이너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심사위원을 14년 연속 역임하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장이 맡는 등 전문가 11명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올해 안에 최근 부산 도시 슬로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월드 브릿지, 부산'을 포함해 후보안을 3개로 줄여 시민에게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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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산 도시 브랜드 개발 위해 전문가 그룹 결성
    • 입력 2022-12-14 08:30:17
    • 수정2022-12-14 08:36:07
    뉴스광장(부산)
부산시는 부산의 새로운 슬로건 개발과 도시 브랜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전문가 그룹인 '상상곱하기'를 출범하고,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상곱하기'의 총괄 디자이너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심사위원을 14년 연속 역임하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장이 맡는 등 전문가 11명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올해 안에 최근 부산 도시 슬로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월드 브릿지, 부산'을 포함해 후보안을 3개로 줄여 시민에게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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