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전야 부산

입력 2000.07.30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태풍 볼라벤이 경남 해안 부근으로 북상하면서 부산지역에서는 해수욕이 금지되고, 여객선 운항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부산 남항 방파제에 중계차 나가 있습니다.
윤 상 기자!
⊙기자: 네, 부산 남항방파제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현재 상황 어떻습니까?
⊙기자: 부산은 이 시간 현재 다소 강한 바람과 함께 비가 간간이 내리고 있습니다.
이곳 부산 남항방파제에는 초속 10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파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이 태풍 볼라벤의 영향권에 들었다는 것을 조금씩 느낄 수 있습니다.
부산의 각 항구에는 바다에 나갔던 어선들이 속속 들어와 태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부산을 기점으로 한 여객선들의 운항이 모두 통제된 상태입니다.
휴일인 오늘 부산지역 각 해수욕장에는 태풍이 오고 있다는 소식에도 불구하고 40여 만명의 피서인파가 몰려 높아진 파도를 타거나 수영이 금지된 곳에서는 백사장에서 더위를 식혔습니다.
부산지방 기상청은 볼라벤의 영향으로 부산지방에는 내일 오전까지 20에서 60mm, 많은 곳은 80mm까지 비가 내리겠으며, 강한 바람도 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 남항 방파제에서 KBS뉴스 윤 상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폭풍전야 부산
    • 입력 2000-07-30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태풍 볼라벤이 경남 해안 부근으로 북상하면서 부산지역에서는 해수욕이 금지되고, 여객선 운항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부산 남항 방파제에 중계차 나가 있습니다. 윤 상 기자! ⊙기자: 네, 부산 남항방파제에 나와 있습니다. ⊙앵커: 현재 상황 어떻습니까? ⊙기자: 부산은 이 시간 현재 다소 강한 바람과 함께 비가 간간이 내리고 있습니다. 이곳 부산 남항방파제에는 초속 10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파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이 태풍 볼라벤의 영향권에 들었다는 것을 조금씩 느낄 수 있습니다. 부산의 각 항구에는 바다에 나갔던 어선들이 속속 들어와 태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부산을 기점으로 한 여객선들의 운항이 모두 통제된 상태입니다. 휴일인 오늘 부산지역 각 해수욕장에는 태풍이 오고 있다는 소식에도 불구하고 40여 만명의 피서인파가 몰려 높아진 파도를 타거나 수영이 금지된 곳에서는 백사장에서 더위를 식혔습니다. 부산지방 기상청은 볼라벤의 영향으로 부산지방에는 내일 오전까지 20에서 60mm, 많은 곳은 80mm까지 비가 내리겠으며, 강한 바람도 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 남항 방파제에서 KBS뉴스 윤 상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