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풋풋상큼! 설렘 가득한 ‘후아유-학교2015’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4.22 (11: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가 열여덟 살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다른 비주얼과 특급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가 포스터 속에서 극 중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나란히 손을 맞잡은 채 징검다리를 건너고 있는 김소현과 남주혁, 그리고 자전거를 옆에 둔 채 이들을 바라보고 있는 육성재의 모습은 세 사람 사이에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으게 했다.



특히, ‘괜찮아, 열여덟 살이니까’, ‘열여덟 살, 내가 꿈꾸는 또 다른 나’ 등 열여덟 살에 초점을 맞춘 카피 문구는 ‘학교’라는 공간 안에서 진솔하게 그려질 열여덟 살 만의 이야기에 대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배우들의 상큼 발랄함이 매번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배우들의 긍정적인 기운으로 지금까지의 학교 시리즈와 차별화된 또 다른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을 살아가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은 물론,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는 4월 27일(월)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풋풋상큼! 설렘 가득한 ‘후아유-학교2015’ 포스터 공개
    • 입력 2015-04-22 11:08:14
    방송·연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김현정/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가 열여덟 살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다른 비주얼과 특급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가 포스터 속에서 극 중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나란히 손을 맞잡은 채 징검다리를 건너고 있는 김소현과 남주혁, 그리고 자전거를 옆에 둔 채 이들을 바라보고 있는 육성재의 모습은 세 사람 사이에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으게 했다. 특히, ‘괜찮아, 열여덟 살이니까’, ‘열여덟 살, 내가 꿈꾸는 또 다른 나’ 등 열여덟 살에 초점을 맞춘 카피 문구는 ‘학교’라는 공간 안에서 진솔하게 그려질 열여덟 살 만의 이야기에 대한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배우들의 상큼 발랄함이 매번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배우들의 긍정적인 기운으로 지금까지의 학교 시리즈와 차별화된 또 다른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을 살아가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은 물론,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오는 4월 27일(월)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