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서트 2-1] 안 돼, 하지 마…상상이 현실이 되니 세상이 내 발 아래?

입력 2015.08.07 (07:3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윌리엄 텔 서곡(Guillaume Tell: Overture)- 로시니(Rossin)

버스를 세로로 세운 뒤 꼭대기에 올라가 그 아래 풍광을 바라보고 싶었던 한 청년의 꿈이 있었습니다. ‘안 돼, 하지 마, 왜 그래’ 라는 말이 인사말 같았던 그 청년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그의 세상이 변했다고 합니다. 바로 로봇·뉴미디어 콘텐츠 기업 코이안의 전병삼 감독의 이야기입니다.

로봇이 글을 쓰게 하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사랑의 외침을 준비하는 전병삼 감독이 새로운 상상을 시작했습니다. 기술과 오케스트라를 융합하는 형식의 공연인데요.

그나저나 함께 공연을 하기로 한 서희태 지휘자! 지각을 한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대체하려던 로봇의 지휘에 오케스트라 단원이 폭발합니다. 엉망진창이 되어 가는 공연, 이 무대의 끝은 아름답게 정리될 수 있을까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IT콘서트 2-1] 안 돼, 하지 마…상상이 현실이 되니 세상이 내 발 아래?
    • 입력 2015-08-07 07:33:40
    T-타임 메인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윌리엄 텔 서곡(Guillaume Tell: Overture)- 로시니(Rossin) 버스를 세로로 세운 뒤 꼭대기에 올라가 그 아래 풍광을 바라보고 싶었던 한 청년의 꿈이 있었습니다. ‘안 돼, 하지 마, 왜 그래’ 라는 말이 인사말 같았던 그 청년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그의 세상이 변했다고 합니다. 바로 로봇·뉴미디어 콘텐츠 기업 코이안의 전병삼 감독의 이야기입니다. 로봇이 글을 쓰게 하고 세상에서 가장 작은 사랑의 외침을 준비하는 전병삼 감독이 새로운 상상을 시작했습니다. 기술과 오케스트라를 융합하는 형식의 공연인데요. 그나저나 함께 공연을 하기로 한 서희태 지휘자! 지각을 한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대체하려던 로봇의 지휘에 오케스트라 단원이 폭발합니다. 엉망진창이 되어 가는 공연, 이 무대의 끝은 아름답게 정리될 수 있을까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